통합 뉴스센터 & 신제품소개

HOME 홍보센터 통합 뉴스센터 & 신제품소개

통합 뉴스센터 & 신제품소개

큐디스 VR 사업부 서울경제 보도기사

관리자 ㅣ 2017-06-13 ㅣ 150

서울경제에 보도된 자사 기사 입니다.

큐디스 VR 사업부, 신규 제품군 런칭 및 런던 보안기기전 참가 확정


큐디스는 360도 전방위 카메라 렌즈를 자체 특허를 가지고 개발한 회사이다. 작년도에 VR 사업본부를 신설하고, 신규 브랜드 i-POVU (아이포뷰/ 지능형 파노라마 옴니 뷰 : Intelligent Panoramic Omni View)를 런칭 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360도 전방위 카메라가 있다.

 

이 카메라는 일반 어안렌즈와는 다르게 왜곡된 화질이 없어 외곽 부분까지 선명하게 볼 수 있는 것이 특장점이다. 이 점을 최대로 활용할 수 있는 솔루션이 주차관제시스템이다. 지하 주차장 6~8면의 주차 면에 주차되어 있는 차량의 번호판 인식이 가능한 360도 카메라 적용으로 주차관제 솔루션 구축이 가능하다. 여기에 360도 전방위 화각이기 때문에 보안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기존 센서 방식 시스템 구성과는 달리 시공비와 유지관리비를 절약할 수 있으며, 또한 카메라 수량을 줄일 수 있어 가성비 또한 훌륭하다.

 

또한, 큐디스는 이번 달에 유니버샬 제품군인 2백만화소 Dome / Bullet 카메라 등의 IP 카메라를 출시해서 큰 관심을 얻고 있다. 저조도 이미지 센서를 채택해 신뢰성이 높은 일반 IP 카메라이다. 전방위 카메라와 같이 설치해 더욱 높은 보안 효과를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큐디스는 최신 보안 트랜드에 맞추어 CCTV 카메라 단품 보다는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특히, 전방위 카메라를 활용한 다양한 지능형 솔루션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번 6월에 영국 런던에서 개최하는 보안기기 박람회 (IFSEC 2017)에 참가하여 360도 전방위 카메라 솔루션, 주차관제솔루션, 불꽃감지형 보안카메라 솔루션등의 신규 지능형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큐디스 VR 홈페이지 www.ipovu.co.kr 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원문은 해당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