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뉴스센터 & 신제품소개

HOME 홍보센터 통합 뉴스센터 & 신제품소개

통합 뉴스센터 & 신제품소개

2019 세계 보안 전시회(SECON) 참가

관리자 ㅣ 2019-03-07 ㅣ 1465


주식회사 큐디스는 대한민국 일산 킨텍스에서 2019. 3. 7~9일 간 개최된 2019 세계 보안 전시회(SECON)에 참가하였습니다.

큐디스의 파노리플렉트 특허기술을 이용한 SIR카메라(Surrounded Image Recognition)와 16면 주차 유도시스템 등을 전시하였습니다.

[제품 및 서비스 소개]
[SIR 카메라(Surrounded Image Recognition)]
큐디스의 SIR 카메라는 큐디스 독자기술인 파노리플렉트렌즈를 이용한 카메라로 기존 어안렌즈방식에서 인식률 저하의 원인으로 지적되는 카메라 외곽부 영상 이미지를 획기적으로 개선한 카메라이다. 외곽화질이 깨끗하여 광범위한 지역이나 광각의 이미지 인식과 분석에 탁월하다. 5M, 12M화소 카메라가 상용화 되었다. 


noname01.png


[카메라 기반의 16면 주차유도시스템]
SIR 카메라를 이용한 주차유도시스템으로 1대의 카메라로 최대 주차면 16면을 동시에 인식하여 주차가능여부를 적녹색 알람램프로 알려줄 수 있다. 영상이미지 분석기능을 SIR 카메라에 내장하여 서버없이 카메라 단독으로 만공차여부를 판단하고 알려줄 수 있어 설치비를 낮출 수 있게 된다. 또한 SIR카메라가 주차장 내를 사각 없이 감시하여  보안기능도 동시에 수행한다.


noname02.png




[카메라 기반의 딥러닝 불꽃감지솔루션]
SIR 카메라를 이용한 딥러닝 불꽃감지솔루션은 보안감시와 주차유도 등의 기능을 수행하면서 360도 모든 방향의 불꽃이미지를 인식할 수 있어 초기에 화재를 감지할 수 있으며 발화지점을 영상으로 확인이 가능하여 신속하게 조치가 가능하다. 기존의 단방향 카메라와 다르게 하나의 카메라로 광범위한 지역의 화재감지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


noname03.png